한방 화장품 ‘한율’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한국적인 아름다움!

Project Description

CLIENT 아모레퍼시픽
기간 ~ 2011.
참여자 eBranding Group

Launch Project

 

 

000

아모레퍼시픽의 “한율”은 동의 한방 화장품 한율이 추구하는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자연의 경이로운 생명력이 그대로 스며든 한방 원료를 웹사이트에서 표현하고자 하였고,
주 고객층인 40~50대 여성의 취향에 맞으며 20~30대도 거부감 없이 접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001

line_01
Contents

1. 개인화 중심의 한율 제품 소개

쉽고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에 대해서 소개할 수 있는 Map 기능과 제품 사용순서를 알 수 있는
“제품사용순서” 기능을 제공하여 개인화에 맞춤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고객의 피부 타입을 진단하고, 결과에 따른 한율 제품을 안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지원

기수별 멤버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 있는 “한율 애인”과
실제 제품을 사용하시는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체험 이벤트”를 고정 프로모션으로 지원하여
한율의 년간 마케팅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004

 

Related Projects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