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 리뉴얼

한방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Project Description

CLIENT 아모레퍼시픽
기간 ~ 2011.
참여자 김수현(PM) / Design : 안송이, 최은숙, 노현주

Launch Project

000

아모레퍼시픽의 “려”는 순수 한방 원료를 사용하여,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한방법제로
두피와 모발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한방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입니다.
“한방원료 및 한방과학”을 이야기하는 많은 브랜드들이 비슷비슷한 Look & Feel과 오브젝트로 접근하고 있는데,
이를 벗어나 “려”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Unique함을 부여한 사이트 입니다.

001

 

003

line_01
Look & Feel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전통의 재해석

려의 경우 “왕비가 사용할 듯한 한방 헤어케어 클리닉”이라는 컨셉하에 “전통적”은 유지하면서도
‘클리닉’이라는 과학적인, 현대적인 관점을 접목시켜 이성을 강조한 사이트로 거듭나고자 했습니다.
더불어 “프리미엄”함을 잃지 않는 Tone& Manner로 No.1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는 브랜드 사이트로 구현했습니다.

005

line_01

Contents & Community

 

제품을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들

려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및 리뷰를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더불어 ‘탈모’라는 이외에 ‘헤어케어’와 관련된 고민들을 풀어놓을 수 있는 카운셀링 장소도 신설했으며,
‘탈모백서’라는 읽을 거리를 마련해 제품 이외에 “헤어케어”와 관련된 채널들을 다양하게 마련했습니다.

Related Projects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