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함 마이크로 사이트

한국교직원공제회 상조회사

Project Description

CLIENT 한국교직원공제회
기간 2010.07 ~ 2012.12
참여자 신용만(PM), 이광용, 김하식, 변효진 / Design : 황인태, 김태숙 / Publishing : 이라자 & RB Publishing Team
/ Motion & Action Scripter : 서덕민, 이혜정, 장하영 / 개발 : 이라자 / 영상 : 하텍미디어

Launch Project

.

000

2011년 한국교직원공제회 상조회사 예다함의 신상품 론칭에 대한 변화된 정보를 고객에게 스마트하게 전달하고,
재미요소를 가미하여 홍보하기 위한 홈페이지 부분 리뉴얼과 마이크로사이트인 인터렉티브 드라마 프로젝트를 통해
예다함 상품의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새로운 생각을 인터렉티브 영상으로 제작하여 마치 한편의 드라마를 보듯 편하고 쉽게 이해하도록 구축하였습니다.
예다함 신상품 론칭 마이크로사이트는 지정 된 기간 내 “신상품 론칭”에 대한 Emotional Covergence hub로의 목표를 가지고 구축되었습니다.

.

001

002
003

line_01
Key Points

매력적인 인터렉티브 UI
체험유도가 가능한 UI로서의 포지셔닝
재미요소와 이벤트참여의 효과적인 Access를 위한 Usable강화

Customizing 기반의 서비스 강화
신상품에 Customizing이 가능한 예다함만의 자율선택 시스템 구현

맞춤형 상품 시뮬레이션
다양한 고객의 성향에 맞춘 신상품 컨셉에 부합된 가상견적 시뮬레이션 적용

 

Related Projects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