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 world Renewal
나를 위한, 그리고 사용하기 편리한 모바일 T월드

Situation 방대한 메뉴와 정보 속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정보를 찾아 다녀야 했는데 이러한 사용자들을 위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고객의 현재 이용행태를 분석하고 미래 Needs 예측, Context 변화 등을 고려하여, 개인화 서비스를 구현하는데 목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Analysis INSIDE OUT : (안팎을)뒤집어, 내면에 숨겨져 있는 본질을 끄집어 내다
방대한 T world의 정보들 중 나에게 필요한 혹은 나를 위한 정보를 추출하여 바로 보여줄 수 있도록 제공하였으며, 선물하기, 충전하기등 다양한 Task를 수행할 때 깊은 뎁스를 파고 들어가지 않고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경로와 기능을 제공하였습니다.
CLIENT SKT SERVICE UX Consulting UI Design

고객 중심적 정보 구조 제공 기기, 회선, 콘텐츠(이벤트)등 공급자 중심이 아닌 이용자 중심의 정보구조와 UI Frame을 적용하였습니다. 사용자의 현재 상태(데이터 사용량, 잔여량)를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UI를 구성하였으며, 접속 시점에 따라 사용자로 하여금 다음 행위를 자연스럽게 이끌어 줄 수 있도록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였습니다.

필요한 Task까지 동선을 짧게 제공 선물하기 위해 선물하기 메뉴를 찾아야 하고 요금 납부를 위해 어느 정도 데이터를 사용하였고, 어떤 번호 혹은 기기에서 어느정도로 요금이 발생하는지를 메뉴 단위로 찾지 않아도 메인에서 한번에 모든 사용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기기별 혹은 회선별 정보를 제공하여 보다 빠르게 원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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