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5년 이상 노후화된 온라인 스토어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글로벌 가이드를 기준으로 온라인 스토어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어필함으로써 고객에게 흥미와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이 필요했습니다. PC와 모바일 간의 공통된 사용자 경험을 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으며, 글로벌 가이드 기반의 사용자 경험이 적용되도록 설계했습니다.
판매 채널 외 사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채널로서의 기능 강화 등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했으며 적용된 주요 콘셉트는 신규 라인업에 대한 기능 고도화 및 개인화된 쇼핑 정보와 실시간 소통 채널로 개인화된 쇼핑 정보와 실시간 소통 채널로서의 가치를 부각했습니다. 또한, 서비스 전반적으로 온라인 내 소통이라는 브랜드·기업 철학을 반영하고자 했으며, 단순한 기능성 스포츠 웨어로의 접근에서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 크로스오버 된 이미지를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CLIENT
New balance
SERVICE
UX Consulting
UI 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