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alance Commerce
글로벌 가이드 기반에 브랜드 철학을 담아내는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

Overview 5년 이상 노후화된 온라인 스토어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글로벌 가이드를 기준으로 온라인 스토어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어필함으로써 고객에게 흥미와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이 필요했습니다. PC와 모바일 간의 공통된 사용자 경험을 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으며, 글로벌 가이드 기반의 사용자 경험이 적용되도록 설계했습니다.
판매 채널 외 사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채널로서의 기능 강화 등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했으며 적용된 주요 콘셉트는 신규 라인업에 대한 기능 고도화 및 개인화된 쇼핑 정보와 실시간 소통 채널로 개인화된 쇼핑 정보와 실시간 소통 채널로서의 가치를 부각했습니다. 또한, 서비스 전반적으로 온라인 내 소통이라는 브랜드·기업 철학을 반영하고자 했으며, 단순한 기능성 스포츠 웨어로의 접근에서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 크로스오버 된 이미지를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CLIENT New balance SERVICE UX Consulting UI Design





parallax background







OUR BROCHURE PROJECT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