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참가자 모집

모바일 앱 일상생활 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

안녕하세요, ㈜라이트브레인 CX컨설팅그룹 최선유 연구원입니다.

UX 전문기업 라이트브레인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서비스 개선을 위해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본 조사는 보험에 관심이 있으며, 모바일 앱으로 일상생활서비스(걸음수 측정, 퀴즈, 캐릭터 키우기, 멘탈 케어 등)를 이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 중 100명을 자동 추첨으로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설문의 응답 예상 소요 시간은 5분 내외이며, 아래 ‘참여하기’를 클릭하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을 완료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합니다.

설문조사 이후 진행되는 사용자 인터뷰에 참여 신청을 하신 분들께는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인터뷰 모집 설문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인터뷰 모집 설문까지 완료된 분들 중 적합한 분을 선정하여 12만 원의 사례비가 제공되는 사용자 조사 참여를 개별적으로 요청드릴 예정입니다.

- 아래 ‘설문조사 참가하기’를 클릭하시면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모집기간]

- 2024년 4월 2일(화) ~ 2024년 4월 11일(목)
* 모집 기간은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종료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 (주)라이트브레인 UX컨설팅그룹 최선유 연구원 ( cmg@rightbrain.co.kr )

 

[참고사항]

1. 본 설문조사를 통해 수집되는 모든 개인 정보와 응답 내용은 통계법 제33조 비밀보호 조항에 의거, 비밀이 보장되며, 사용자 테스트 참여자 선별 및 경험을 파악하는 목적으로만 활용되며, 다른 목적으로 활용되지 않습니다.
2. 본 설문조사의 개인 정보 관리 및 사례비 지급의 책임은 ㈜라이트브레인에게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pply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초격차 UX 디자인 파트너 라이트브레인에서 UX/UI의 전문가의 꿈을 펼쳐나갈 우수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Request Project

        우리의 혁신은 사용자들의 숨은 니즈를 찾는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라이트브레인만의 정교한 리서치 설계와 프로세스 방법론을 통해 혁신적인 전략을 도출하고 내부 전문가 집단의 경험과 수행력을 더해 국내 최고의 UX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