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Description
CLIENT | |
기간 | |
참여자 | |
AWARDS |
Analysis
Market Side
시장 변화에 따른 서비스의 진화
모바일 결제 통합 플랫폼 서비스
소비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로 진화해야 함
Competitor Side
경쟁사의 서비스 분석
Google (Mobile Platform Provider), ISIS (MNO), V.ME
Master Pass (SP), Moca (국내 MNO)의 서비스 분석을 한 결과
모두 비슷비슷한 서비스 컨셉에 유사한 서비스 Feature를 가지고 있음
CorFire만의 Identity를 위해UI/UX 차별화가 필요함
User Side
사용자들이 원하는 서비스 제공
사용자들은 결제뿐만 아니라 결제 이력에 대한 관리,
소비에 따라 주어지는 혜택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를 통합적으로 제공해야 함.
사용자들이 원하는 서비스 제공
사용자들은 결제뿐만 아니라 결제 이력에 대한 관리,
소비에 따라 주어지는 혜택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를 통합적으로 제공해야 함.
Concept
Double Drive
User : On demand & safe Wallet
SP : Integrated Marketing Platform
Direction
SP 확보 잠재력 강화
Integrated Marketing Platform
Service provider 각 특성과 조건에 부합하는 형태의 Display 및
연관 서비스의 연계 제공이 가능하도록 하여 마케팅 툴로서의 아이덴티티 극대화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On demand & safe Wallet
시간, 거리, 관심사, 사용도를 기반으로 하여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적재적소에 제공,
찾지 않아도 알아서 챙겨주는 스마트한 지갑으로 구조화 한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