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Description
CLIENT | LG전자 |
기간 | 2015-03-24 ~ 2015-05-01 |
참여자 | 김민수(PM), 정광민, 인은지 |
“See the Great, Feel the Great”
사용자를 체험에 집중시키다
Overview
Retail Mode는 매장에서 디스플레이 되는 ‘폰’ 자체가 홍보물이 되어 소비자의 제품 체험을 유도하고,
단말기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소비자로 하여금 더 많은 시간을 제품에 할애하도록 하는 목적의
어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LG전자 G4 리테일모드는 전세계 17개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였으며 임팩트 있는 영상과 함께
단말기의 특장점을 편리하고 손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trategy
넓은 공간, 북적이는 사람들, 여러 가전제품들의 음향까지… 소비자들이 찾는 대리점의 흔한 환경 속에서
“어떻게 하면 사람들을 ‘체험’에 집중시킬 수 있을까”가 관건이었습니다.
직접 대리점을 찾아 사용자의 행동을 분석하고 리서치한 결과, 다음의 4가지 전략을 기준으로
리테일모드를 설계했습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이고 익숙한 구조
모션과 인터랙션을
통한 자연스러운 경험
Outpu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