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HERA 신규 구축

자신감 있는 여성 브랜드

Project Description

CLIENT 아모레퍼시픽
기간 ~ 2007.06
참여자 가치 UX Group

Launch Project

000

The brand website from Amore Pacific, 
which is expanding its business to Global market.
Hera, Awarded best brand website in 2007

헤라 신규 브랜드 사이트는 기존에 헤라가 가지고 있는 센슈얼(Sensual), 섹시(Sexy), 프로페셔널(Professional) 등의
매혹적이고 유혹적이면서도 자신감 있는 여성의 이미지를 키워드로 구축되었습니다.

001

line_01
Key Point

헤라 사이트는 화려하고 겉으로 드러내는 것에 치중한 여타 화장품 사이트와는 달리
‘고급스러운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 컬러, 콘텐츠 등을 모두 절제해서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화장품 사이트에서 보이는 레이아웃을 탈피해 신선한 구도를 구성하며
브랜드 체험 요소들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홍보 이슈에 따라 메인을 변경하여 고객이 헤라에 대한 경험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002

003
004

Related Projects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