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Rightbrain송년회]Rightbrain 2012년 송년회 & 시무식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송년회_1

매년 송년회 및 시무식 행사는 라이트브레인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공식 행사로 자리 잡았다.
2012년 송년회 행사는 “happy together”라는 테마로 cgv 청담 씨네시티에서 크게 1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송년회_2

시상식은 임직원들의 공정한 평가와 심사를 통해
한 해 동안 열심히 일 한 직원 및 프로젝트 TF에게 감사의 의미로 상패와 포상금이 주어졌다.
또한 라이트브레인 커뮤니케이션즈 황기석 대표는 지난 2012년 한 해 동안 진행 되었던 모든 프로젝트를
임직원들과 함께 돌아보며 아쉬웠던 점과 보람있었던 점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년회_3

1부 행사에서는 최고의 흥행작 “레미제라블” 영화를 모든 임직원이 함께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2012 라이트브레이너 시상식, 2012 경영보고 및 추첨 경품행사가 진행되었다.

송년회_4

2부 행사는 역삼동 모 고깃집으로 자리를 옮겨 시작되었다.
화려한 마블링, 달콤한 육즙이 가득한 저녁 식사로 인해 모든 임직원은 하하 호호 웃으며 배부른 시간을 보냈고
식사가 끝나갈 무렵 라이트브레인하면 빠질 수 없는 다양한 게임이 진행되었다.

송년회_5송년회_6

눈길을 끈 게임은 번호표 추첨을 통해 정해진 좌석에 앉아 시작한 조별 게임으로
각 조원에게 손 막대기가 지급되며 진행자가 외친 숫자보다 많거나 적게 막대기를 들면 성공하는 방식이다.
가장 많이 성공한 팀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1인 1개씩 증정하였다.

송년회_7

알찬 스케줄, 다양한 행사, 푸짐한 경품으로 “Happy Together” 송년의 밤은 뜨겁게 마무리 되었으며
지난 2012년의 아쉬움 그리고 다가오는 2013년의 희망을 가득 품은 채 서로를 격려하였다.
2013년에는 더욱 더 발전한 라이트브레인의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