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캠페인] 라이트브레인 “가치하자” 캠페인 시즌 4

가치하자 시즌 4

라이트브레인 “가치하자” 네 번째 주제는 “Health Care, 건강 검진”입니다.

바쁜 프로젝트 속에서도 항상 창의력을 요구 받는 스트레스와 늦은 야근.
이런 시달림 속에서도 동료들과의 술자리는 빼 먹지 않는 라이트브레인 식구들.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 전에 미리 대비해 보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입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규칙적인 운동 수행과 건강한 식습관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알고도 못 지키는 건강한 생활 습관들에 대해 스스로 꼭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생활과 더불어 중요한 것이 “정기적인 건강검진”입니다.
건강검진은 혹 나도 모르게 생겼을지 모르는 내 몸 속의 질병들을 미리 찾아내어 건강을 지키자는 목적입니다.
물론 대부분이 20, 30대인 라이트브레인의 식구들은 ‘아직은’이라는 생각이 더 크겠지만, 건강 검진 또한 매년 규칙적으로 시행을 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건강할거야’라는 막연한 추측 속에서 위험을 키우지 마시고 건강 검진을 통해 내 몸의 상태를 점검하고 혹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미리 챙기시길 바랍니다.

9월21일에 우선 라이트브레인 커뮤니케이션즈의 직장인 건강 검진이 있습니다.
라이트브레인 모바일은 추후 계획이 확정되면 진행을 할 예정입니다. 직장인 건강검진의 대상이 되는 분들은 모두 빠짐 없이 받아야 합니다.

또한 회사에서는 기본 검진 외 혈액종합검사를 통해 27가지 검사[79항목]에 대한 추가 검사 부분에 대해 비용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은 꼭 참가해서 건강에 대한 안심을 키우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해당이 안되는 분들은 내년에 도래할 때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다 같이 건강의 소중함과 가치를 잊지 말고 미리 챙기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