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제4호, ‘2015 UX 트렌드 리포트 발간’

창조적 DNA가 우선인 UX 디자인 기업이 ROI를 강조해서는 혁신할 수 없는 이유에 대한 라이트브레인 황기석 대표의 생각을 시작으로 기업 내 소통을 위해 많이 이용되고 있는 기업용 폐쇄형 SNS에 대한 UX 분석자료를 공유해 드립니다. 아울러 건축물 중 사용자경험이 가장 잘 반영되어 있다고 평가받는 독일 유대인 박물관 소개와 함께 경험디자인에 관한 책서평도 관심있게 살펴봐 주십시오.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1기생들의 프로젝트 결과발표물도 마지막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스마트워치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기능들과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돋보입니다.

 

RightBrain 뉴스레터 구독신청 라이트브레인, 2015 1st UX 트렌드 리포트 ‘UX Discovery’ 발간 기업 ROI와 창조적 DNA 사이 기업용 폐쇄형 SNS UX 분석 건축으로 보는 경험디자인, [리베스킨트의 유대인 박물관을 거닐다] 잡스, 철학자 듀이를 만나다 라이트브레인 아카데미 1기 – [나만의 라이프스타일, S Culture 스마트워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