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캠페인] 라이트브레인 “가치하자” 캠페인 시즌 3

가치하자 시즌 3

 

라이트브레인 “가치하자” 세 번째 주제는 “Personal Identity, 당신은 누구신가요?” 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를 어떻게 정의하고 계신가요?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한마디로 설명할 수 있을까요?

 

이러한 질문을 어느 누구에게 물어도 바로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자신에 대해서는 스스로가 가장 잘 안다고 하지만 본인 조차도 자신을 정의하기란 힘듭니다. 이유는 스스로의 정체성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보지 않았기 때문이고 정의하는 연습을 해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의 아이덴티티는 내가 세상에서 존재하는 이유 raison d´être이자, 다른 사람이 나를 눈 여겨 보고 인식하며 더 나아가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스스로의 아이덴티티를 정의해보면 삶의 목표와 당장 실천할 것들도 떠올릴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스스로 누구인지 생각해보고 한 마디로 어떻게 정의할 것인지 구체적으로 써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참여 방법은 라이트브레인에서 본인의 역할과 가치는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정의하는 것입니다. 현시점에서 타당하지 않아도 무방하며 가까운 미래에 본인이 라이트브레인에서 위치하고 싶은 정체성을 표현해도 좋습니다.

정의 방법: 나(이름)는 (본인이 조직에 제공하는 가치)한 (직무 또는 역할)이다.

 

예시)

나 박성호는 라이트브레인의 비전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정교화하여 사내에 전파하고 이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 비전 수립가이다.

나 정방글은 사용자에 대한 이해와 통찰을 바탕으로 사용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디자인적 가치와 편의성을 높이는 사용자 경험 디자인 전문가이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드립니다.

참여하셔서 6월에는 가벼운 문화생활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